도전은 행복 노력은 부자

장마철 빗길 안전 운전 휴가철 자동차 점검 이렇게 하세요

이미지
안전 운전 자동차 점검 장마철 빗길 안전 운전 휴가철 자동차 점검 이렇게 하세요 장마철이자 휴가철 운전 중에 마주칠 수 있는 국지적인 집중 호우가 내리면 안전 운전을 저해하여 운전 중에 크게 당황하기 마련이다. 장마철 빗길 안전 운전은 어떤 것이며 그 안전 운전 방법과 휴가철 자동차 필수 점검 사항을 확인 해 보겠다. 빗 길 운전은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 운전에 앞서 필수 자동차 점검 사항 중 하나가 타이어이다. 그 이유는 빗 길에서는 타이어 조종 안정성, 제동력, 배수성이 가장 중요 하기 때문이다. 하단 타이어 점검 사항을 숙지하여 실천하기 바란다. 빗길 안전 운전 방법 빗속에서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은 운전자 자신과 다른 사람의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한 문제 이다. 젖은 도로에서 안전을 지키는 운전 습관은 속도를 줄이고, 차간 거리를 늘리며, 급 가속, 급 제동, 급 회전을 하지 않는 것이며, 전조등은 키고, 고인 물 통과는 피하는 것이다 빗길 운전 위험성 장마철에는 출발할 때는 비가 오지 않더라도 주행 중에 언제라도 비가 내릴 수 있음을 감안하여 빗 길 주행 위험성이 크다는 점을 인식하고서 운전에 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빗 길 운행이 위험한 이유는 타이어가 물 위에 뜨는 것과 같은 수막(hydroplaning) 현상이 발생함으로써 순간적으로 방향성을 잃을 수도 있고, 접지력(grip force)이 낮아져 브레이크를 작동하였을 때 제동 거리가 길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위험하다는 것이다. 빗길 운전 유의 사항 마모가 많이 된 타이어는 빗 길 운전에 매우 취약하다. 운전 전에 다시 한번 타이어 마모 상태를 확인을 하여야 한다. 수막현상에 따른 제동 거리를 감안하여 타이어 마모 상태 점검은 안전 운전을 확보하는 필수 사항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다. 1. 차량 속도를 줄인다. 젖은 도로 표면은 차량의 견인력을 감소 시켜 차량 통제력을 잃기가 쉽기 때문이다. 코너링 전에는 미리 속도를 줄

사이트에 Google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 검색어 사용 설정하기

구글 애드센스 실적 개선

사이트에 google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하기


사이트에 Google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 관련 검색어 사용 설정 검색어 켜기에 대하여 초보가 해결해 가는 과정의 어려움을 공유함으로써 애드센스를 하는 경험이 적은 블로거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였다. 

실적 개선 관련 검색어 사용 설정 어떻게 하나?


애드센스 우측 상단 알림(종 모양)이 있어서 확인을 해 보았다. 내용은 '사이트에 Google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 하기'가 있었다. 작업을 눌렀더니 애드센스 메뉴 하단의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 되었다.

받은 편지함에서는 아래와 같은 문맥 탐색 단위 관련 검색어 켜기와 함께 관련 검색어는 무엇이며, 게시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에 대하여 안내를 볼 수 있었다.

관련 검색어 켜기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팁으로 사이트에 구글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는 자동 광고에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하여 페이지에 콘텐츠와 관련된 추천 검색어가 표시되는 것이다.

← 사이트에 google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하기

자동 광고에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 : Google기반 문맥 탐색 단위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하여 사이트 참여도를 높이고 수익을 늘리세요



실적 개선을 위한 검색어 사용 설정은 '관련 검색어 켜기'에서 출발하는 것으로 보여졌지만 클릭을 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관련 검색어 켜기는 어떻게 하는 것 인지에 대한 의문만 남았다.

관련 검색어의 정의

관련 검색어는 페이지 콘텐츠와 관련 있는 추천 검색어를 보여주는 기능으로 사용자는 관련된 주제를 발견 할 수 있다.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하면 자동 광고가 조건을 충족하는 페이지에 관련 검색어 단위를 삽입하게 되며, 사용자가 관련 검색어를 클릭하면 광고와 사이트 검색 결과가 표시된 google의 검색 환경으로 이동 하게 된다.

게시자에게 미치는 영향

관련 검색어를 사용하는 게시자는 사이트 트래픽, 페이지 조회수, 광고 노출을 포함한 사이트 참여도를 높이고 수익을 증가 시킬 수 있다.

관련 검색어는 사용자 데이터 대신 페이지 콘텐츠를 사용하여 관련 검색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애드센스가 관련성 있는 검색어를 자동으로 생성한다.

참고 : 검색어와 게재 위치는 시간이 지나면서 바뀔 수 있으며, 사용 설정 후 관련 검색어가 바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고, 충분한 사이트 검색 결과가 반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도 있다고 한다. 이러한 경우는 웹 검색 결과도 포함 된다고 하고 있다.

이상 알림 내용에 대하여 무슨 말인지 그 의도하는 뜻은 알겠다.
그러나 관련 검색어 켜기 문제가 해결 되지 않았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받은 편지 하단의 애드센스 포럼, 내 애드센스 도움말 페이지,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하는 과정을 단계 별로 설명하는 고객센터 도움말 모두를 눌러보았으나 먹통이다.

이상하다!
왜 작동이 안되지?

애드센스에 있는 받은 편지함은 일부가 이미지 파일일 수 있어 정식 Gmail의 받은 편지함의 메일을 확인 하였다. 메일 내용은 다음과 같다.

메일 내용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팁을 확인하세요
이메일로 소개해드린 최적화 팁을 활용하여 애드센스 수익을 최대한 늘려 보세요.

아직 계정을 완전히 최적화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아래 추천 사항을 각각 클릭하여 구현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세요

관련 검색어 켜기 ▽

사이트에 구글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하기
자동 광고에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하여 페이지에 콘텐츠와 관련된 추천 검색어를 표시하세요

문맥탐색단위


위 메일에서 볼 수 있듯이 아직 계정을 완전히 최적화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된다고 하고 있다.
최적화 팁을 이메일로 알림 받은 적이 있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메일에 안내 되어 있는 '관련 검색어 켜기' 를 클릭하면 애드센스 홈으로 이동한다.
이때 메일 우측 로그인을 클릭하고 켜기를 클릭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애드센스 화면은 메뉴 외에 전부 내용이 비어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통 잘 모르겠다!
다시 메일 하단의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에서 내 애드센스 도움말 페이지를 클릭하였다.

내 애드센스 창으로 바뀌어 확인한 결과 그곳 중간 수익을 늘릴 수 있는 최적화 항목에 '현재 추천이 없습니다. 새로운 추천이 있는지 나중에 확인하세요. 그동안 이 페이지에서 더 많은 애드센스 리소스를 확인해 보세요' 가 있다.

웬일이니?

자동 광고에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하여 페이지에 콘텐츠와 관련된 추천 검색어를 표시하세요

추천 검색어를 어떻게 표시해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다. 계속 공부하여 해결한 결과는 다음에 보충을 해야 하나라고 포기 하려는 순간에 봉착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메뉴의 실험실을 방문하였다.

오 마이 갓!
해답은 그곳에 있었다.


사이트 Google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 문제 해결


사이트 Google 기반 문맥 탐색 단위 추가 문제 해결을 위해 소비한 많은 시간에 대한 결과물은 애드센스 최적화 메뉴에서 찾을 수 있었다.
사용 설정된 최적화 실험에 자동 광고 검색 실험이 진행으로 되어 있었던 것이다.

자동 광고 검색 사용

실험실의 자동 광고 검색 내용을 다시 검토를 해보기 시작 했다. 자세히 알아보기에서는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 추천및 실험 주제 *애드센스 실험실 자동광고 검색에 대하여 작동 방식, 자동 광고 검색으로 수익 창출 하는 방법, FAQ, 사용 중지의 도움말이 나열되어 있다.

*애드센스 실험실 자동광고 검색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2490210?hl=ko

실험실의 자동 광고 검색 사용은 설정이 되어 있어 문제가 없어 보인다.
그런데, 하단의 사용 중지된 실험실 항목에 자동광고의 관련 검색어 사용에 있어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url을 확인 하고 다시 시도 해 보세요' 란다.

갈 수록 태산이다.

자동 광고의 관련 검색어 페이지를 찾을 수 없는 문제 해결

이실험은 자동 광고로 전환 되었으며, 모든 애드센스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검색어가 포함된 실험이 진행 중인 경우 자동 광고에서 관련 검색어를 사용 설정해야 실험이 계속 진행됩니다.

결과적으로 페이지를 찾을 수 없는 문제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관리의 자동 설정을 해제한것이 원인이 되어 검색어 사용 설정이 최적화 되어 있지 않았던 것이었다.

자동 설정을 해제한 이유는 6월 하순 티스토리의 자체 광고가 시작 되면서 발생되기 시작한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하여 수익 메뉴의 애드센스 관리의 자동 광고 설정을 해제한 결과가 실험실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으므로 url을 확인 후 다시 시도하라는 영향을 준 것이 아닌가 하여 다시 자동 설정으로 재 설정을 하였더니 위와 같이 해결된 것이었다.

검색 사용 설정을 위해서는 애드센스 자체 자동 광고 설정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관리에서도 자동 광고를 설정하여야 했던 것이다.
물론 나의 경우에 한해서 그렇다는 것이다.

FAQ에는 자동 광고 검색 사용을 위해 자동 광고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고 있다. 아마도 실험실 사용 설정에서 필요한 것으로 추측이 된다.

맺음말 : 사이트에 구글 기반 문맥 탐색 단위를 추가 검색어 사용 설정하기 메일에서 '관련 검색어 켜기' 는 최적화 실험실에서 확인하라는 안내 문구만 있었더라도 많은 시간을 들여 고민하지 않았을 것이다. 블로거 초 초보에게 조금만 더 배려를 하였더라면 좋았을 것이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알면 아무것도 아닌 간단한 것이지만 알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애드센스 수익 창출은 글만 쓴다고 해서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것이다. 세상은 아는 만큼만 보인다는 말 이 새삼스럽다고 다시 느끼게 되었다.

댓글